300x250

아침을 안먹은지도 몇년인지 모르겠다. 아침을 먹는것이 장점보다는 단점이 더 많다고 생각하여 아침을 안먹은지 꽤 오랜시간이 흐른것 같다



아침을 먹게 되면 나쁠것은 없지만 아침을 차리는 시간이나 먹고난 뒤 설거지 문제 그리고 혹시라도 모를 출근시간에 배가 아픈 최악의 경우를 막기 위해 아침을 먹지 않았다. 


사실 그것보다 중요한 것은 아침을 먹지 않으므로서 1분이라도 더 잘 수 있다는 것이 아닐까? 여자는 모르겠지만 남자는 출근시간이 씻고 옷입고 출근하는데 모든 시간이 20분을 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아침을 먹지 않는 것이 아침을 먹는것보다 낫다고 판단하여 몇년째 아침을 먹지 않고 있다.


한편으로는 아침을 굳이 밥으로 먹어야 하나 라는 생각도 했었기에 한동안 시리얼에 우유를 말아먹거나 과일 한점 요플레 한점 떠먹고 출근을 하기도 했었다.


하지만 혹시나가 역시나 출근시간에 찾아오는 배아픔 증상으로 인해 그것도 얼마 못가 포기하게 되어 버렸다. 일본에서 판매하는 나름 획기적인 약 중에 출근시간에 배가 아플때 이를 해결해주는 일명 급똥 제거약 이라는 것이 판매되고 있다고 하는데 아쉽게도 한국에는 해당 상품이 판매되고 있지 않다.



해당 상품은 의약품으로 분류되서 직구로 구하기도 불가능해 많은 사람들이 해당 약을 그림의 떡으로만 보고 있다. 혹시라도 일본여행을 가는 사람이 있다면 반드시 해당 제품을 구입해서 돌아올 수 있게 부탁을 하자.




300x250

+ Recent posts